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응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8:33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응원


    >


    개그맨 김철민은 첫 96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52세이다. 첫 994년 MBC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해안의 개그 프로그램에서 영화 청담 보살까지이다 양 한 활동을 해왔다.


    >


    개그맨 김철민이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그가 지금 현재 폐암에 걸린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역시 노히훙아로ー 활동하는 20개 4년에 사망한 개그맨의 동생이 김철민인 것으로 알고 육지소 슬픔을 부르고 있다.


    >


    최근 김철민은 나쁘지 않다의 페이스북에 완쾌 열망을 보여주는 글을 올렸다.힘없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다. 아침에 눈을 뜨면서 문득 저 무도라도 살고 싶다는 소견이 들었다.병 문안 온 목사님이 '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 때문에 간절히 기도를 하면 1씨가 대답을 주었다'고 하더라. 제발. 여러분의 기도로 기적의 생명을 얻고 싶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으로 투병 중인 병원에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가 병문안을 왔고 유재석 조세호는 김철민에게 병원비로 쓰라며 응원금을 건넨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개그맨 김철민은 한 인터뷰에서 이 이야기를 하면서 5개월은 버틸 수 있는 금액이라며 감동도 감사한다고 말했다.


    >


    개그맨 박명수는 내가 진행하는 라디오를 통해 개그맨 김철민을 언급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개그맨 김철민


    댓글

Designed by Tistory.